최근 기업 및 정부, 교육·의료·보건 공공기관 등을 포함한 수많은 영리·비영리 조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대표되는 ‘소셜 브랜드 콘텐츠’ 제작과 이를 활용한 ‘디지털 마케팅’을 주목, 집중하고 있다. 2023년 1월 K-MOOC(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: Korea Massive Open Online Course)에서 새롭게 선보인 <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브랜드 콘텐츠 전략> 강좌(기획 및 연출: 박세희)는 국가 지원사업으로 개설되어 관심있는 누구나 비대면으로 학습이 가능하다.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